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라이프와 맛집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 터미널3 푸드코트에서 저녁식사

by 터치 2022. 9. 1.
728x90
반응형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 터미널3 푸드코트에서 저녁식사 

 

 

 

반갑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싱가포르 로컬음식이었던 북인도식 커리 하우스에 대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성공적인 현지식 로컬식사는 아니었지만, 싱가포르의 현지 문화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던 뜻깊은 경험이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오늘은 한국으로 돌아오는 비행기를 탑승하기 전에,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에서 안티젠 검사를 받았던, 그리고 터미널3의 지하 층에 위치한 푸드코트에서 저녁식사를 했던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탑승동이 터미널1 이었기 때문에 택시를 이용하여 창이국제공항에 도착합니다!

먼저 안티젠 검사를 빨리 받아야 마음이 놓일 것 같아서 이동합니다!

터미널1 에서 터미널3 까지 연결되어 있는 skytrain을 이용합니다.

 

 

터미널3 에 푸드코트와 편의시설이 더 많이 위치해 있어서 그런지....

터미널3 로 이동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라플스 메디컬 센터가 위치한 지하 2층으로 이동합니다.

위치를 잘 몰라서, 창이국제공항 터미널1 에서 여기저기에 물어물어 도착했습니다 ㅎㅎㅎ

 

 

대기하고 기다리시는 분들이 10여 분 정도 계시기는 했지만,

입장하면서 QR코드로 검사신청을 하고, 여권과 티켓을 확인하고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비용은 대략 싱가포르 달러로 27불이니, 한화 약 27,000원 정도 되네요;;; 비싸요;;;

입장부터 결과 확인까지 약 30분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ㅎㅎㅎ

다행스럽게도 음성이네요^^

 

 

라플스 메디컬 센터에서 안티젠 검사를 마치고, 지하 2층...

같은 층에 위치한 푸드코트로 향합니다!

 

메뉴가 다향하네요~ㅎㅎㅎ

많은 분들이 곳곳에서 탑승 전 저녁식사를 하고 계십니다.

 

 

둘러보고... 돌아다니면서... 선택 장애가 생깁니다.

배가 고프지만, 딱히 먹고 싶은 메뉴도 없고, 일단 입맛에 맞을지 약간의 걱정스러운 마음으로 고르기 시작합니다.

 

중식, 대만식, 패스트푸드, 쌀국수, 딤섬 등등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결국에는...

 

 

선택한 곳은 여기네요 ㅎㅎㅎㅎ

이미 발레스티어 거리(balestier street)의 푸드코트에서 실패를 한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이곳 한식당 또한 기대감은 없습니다.

 

 

메뉴가 다양한 편이기는 하지만...

어떤 메뉴를 선택해야 하나... 머뭇거리기를 잠시...

 

 

다양한 메뉴를 확인하면서 고심하기는 했습니다만 ㅎㅎㅎ

 

 

실패가 없을만한 무난한... 라면입니다!!! ㅎㅎㅎㅎㅎ

하지만, 뭐하러 라면에 제육볶음 비슷한 양념된 돼지고기를 추가했는지 이해가 되지는 않지만...

점심에 먹었던 한식 메뉴보다는 5배 이상 맛있었습니다.

 

 

라면만 먹기에는 뭔가 조금 아쉽기도 해서, 옆 매장을 둘러보니 딤섬이 보여서... 

딤섬 몇 판을 사이드 메뉴로 추가합니다^^

 

다진 고기가 푸짐한 약간은 느끼한 맛의 딤섬입니다 ㅎㅎㅎ

 

새우살이 쫀득하게 씹히는 맛있는 딤섬이었습니다.

라면의 국물을 흡입하며, 흰쌀밥도 몇 숟가락 말아서 후루룩 마시기도 하고,

딤섬을 꼭꼭 씹어먹으며 여정의 마지막 날을 마무리합니다 ㅎㅎㅎ

 

 

대단할 것도 없는, 허기를 채우기 위한,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터미널3 지하 2층 푸드코트에서의 마지막 저녁식사였습니다!

 

 

지난 여정은...

 

8/20(토) 오후 제주국제공항을 출발로...

한국 인천 >>> 필리핀 클락 >>> 필리핀 마닐라 >>> 싱가포르 창이 >>> 한국 제주

8/24(수) 아침 제주국제공항에 도착할 때까지...

 

 

이동 동선이 조금 복잡하고 고된 일정이기는 했지만,

맛있는 음식과 필리핀과 싱가포르의 현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으며,

코로나 이후 처음으로 다녀왔던 해외여행이라는 것에 의미를 부여하기로 했습니다.

 

 

다시...

이번에는...

힐링과 관광을 위해서, 계획을 세워보아야겠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맛있는 식도락 즐기시구요~

늘 관심과 댓글에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