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라이프 제주맛집

제주도 백패킹 금능야영장 1편 : 협재해수욕장 / 곽지해수욕장 / 금능야영장 / 제주도 바다경치

by 터치 2022. 11. 5.
728x90
반응형

제주도 백패킹 금능야영장 1편 : 협재해수욕장 / 곽지해수욕장 / 금능야영장 / 제주도 바다경치

 

반갑습니다^^

 

10월 중순 경, 서울에서 친한 동생 지인이 제주도 여행을 와서 가이드좀 했습니다 ㅎㅎㅎ

 

캠핑이 취미인 지인이 제주도에서 백패킹을 하는 것이 버킷리스트라고 짐을 바리바리 싸왔네요.

미리 검색해서 알아보고 왔다고는 하지만 현지 실정이 어떤지 몰라서 장소 물색을 위해서 제주도 서쪽의 여러 군데를 돌아더니면서 장소를 알아보았습니다.

 

장소를 섭외하는 과정에서 돌아다니며 너무 아름다운 제주도의 가을바다를 만나게 되어서, 사진들을 보여드리고 싶네요!

 

제주도에 살고 있지만 대부분 일상에 찌들어 살기 바쁘기 때문에, 일부러 시간 내서 돌아다니기 전에는 이런 아름다운 풍경을 맞이하기는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일부러 골목골목을 누비며 그 동안 만나보지 못했던 풍경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잠시 주차를 하고 지금의 이 시간을 느끼고 즐겨봅니다!

 

파도가 그리 높지 않고 선선한 바람이 바다 내음을 실어옵니다.

아무 생각이 나지 않습니다. 그냥 무념무상의 상태에서 멍하니 바다를 바라봅니다 ㅎㅎㅎ

 

자리를 옮겨서 마땅한 자리가 없나 두리번 거립니다 ㅎㅎㅎ

 

가족 여행객이 보입니다. 평화롭고 즐거워 보이는 따뜻한 풍경입니다~

 

따가운 햇빛도 피해야 하고, 바람의 영향을 받지 않을 만한 최적의 장소를 보이지 않네요 ㅎㅎㅎ

 

좋겠다 싶은 명당 자리는 이미 다른 분들이 선점하셨습니다 ㅎㅎㅎ

저를 캠핑을 잘 모르기 때문에, 지인의 의견에 따라서 이리 저리 끌려다닙니다^^

 

다른 장소로 이동해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ㅎ

아름다운 제주도의 바다 풍경이었습니다^^

 

 

2편에서 다른 느낌의 바다를 만나보실까요?!

2편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