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라이프 제주맛집

서귀포 카페 엔이오 : 서귀포카페추천 / 남원카페추천 / 위미카페추천

by 터치 2022. 11. 6.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지난 10월 중순 경, 서울에서 여행왔던 동생 지인과 동행하여 제주도 여러 군데를 돌아다녔습니다 ㅎㅎㅎ

여행 일정 중, 서귀포로 향하는 여정에서 우연하게 발견했던, 예쁘고 추천할 만한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주소지는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픈 시각이 오전 11시 인데,

오픈과 동시에 사장님과 동시에 입장하여 잠시 머물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겼던 추억입니다!

 

카페엔이오
카페엔이오

 

카페 정면을 기준으로 오른쪽 편에 감귤농장을 함께 운영하고 계셨습니다.

감귤도 감귤이지만, 황금향의 상큼함과 신선함에 놀랐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ㅎ

카페엔이오

 

서귀포를 방문할 때마다 매번 느끼지만,

일부러 시간 내서 방문하기 전에는 신제주에서 서귀포로 움직이는 일은 참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ㅎㅎㅎ

카페엔이오

 

카페 NEO는 지도에서 검색해보면 한글로 카페 엔이오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고 소품 하나 하나 정성스럽게 신경을 썼다라는 마음이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카페엔이오

 

특히, 사장님이 애견인이셔서 반려견과 함께 동반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카페엔이오

 

마치 멋진 정원이 붙어있는 부잣집 거실에 앉아있는 듯 한 착각이 들었습니다.

카페엔이오

 

약 1시간 가까이 운전하면서,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무척 고팠습니다 ㅎㅎㅎ

카페엔이오

 

그리고, 사장님께서 오늘의 첫손님이라고 손수 내어 주신 서비스, 황금향입니다!

 

제주도로 이주하고 나서 먹어보았던 황금향 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신선함, 상큼함, 당도의 적절함과 입안에서 알알이 톡톡 터지는 식감까지 최고였습니다^^

카페엔이오

 

감귤과 황금향도 함께 재배하고 계신 것 같았습니다.

지인 동생은 황금향의 맛에 반해서, 바로 한 박스 서울의 어머니께 선물로 택배 보내더라구요 ㅎㅎㅎ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대략 10kg 기준으로 최상품은 7만원, 상품은 6만원 정도였던 것으로 기억납니다.

 

카페엔이오

 

선선한 서귀포 날씨를 즐기며, 외부 정원에서 한가로움을 느끼실 수도 있습니다.

카페엔이오

 

메뉴 가격은 적당한 편입니다 ㅎㅎㅎ

카페엔이오

 

솔직히 일부러 찾아가기에는 조금 애매한 위치에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이동하시다가 생각나셨을 경우, 찾아가 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실 것 같습니다.

카페엔이오

 

서귀포 여행 중에 우연히 방문했던...

사장님의 친절함과 황금향의 맛과 향기가 쌉싸름한 커피와 함께 기억나는...

 

남원읍 위미리에 위치한 카페 엔이오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