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라이프 제주맛집

구제주 돌아온 무한조개 : 제주도맛집 / 구제주맛집 / 제주도민맛집 / 무한조개구이

by 터치 2022. 11. 7.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이제 날씨가 제법 쌀쌀해지고 있는 가을입니다!

가을철에 대표적인 제철음식으로 조개구이가 있지요 ㅎㅎㅎ

 

 

얼마 전에 지인들과 저녁식사를 위해 방문했던 구제주 전통의 맛집, "돌아온 무한조개" 식당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산지천 뒷쪽 많은 식당들이 모여 있는, 구제주의 중심가 이도이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제주공항에서 6~7km 정도 떨어져 있고, 자동차로 대략 20분 정도 걸립니다.

 

이곳은 관광객분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현지인 맛집이지요 ㅎㅎㅎ

제주도에 거주하시는 현지인들이 가을이나 겨울철 조개구이를 드시기 위해 방문하는 식당 중 신제주와 구제주 지역에서 세 손가락 안에 든다고 보시면 되십니다.

 

1차 자리에서 간단히 춘천식 닭갈비를 먹고, 2차를 위해 방문했습니다.

일단 조개찜 3단을 주문하고, 먹다가 모자라면 더 주문하기로 합니다 ㅎㅎㅎ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시간이 조금 필요합니다. 하지만 지루하지 않습니다!

기다리는 시간의 지루함을 얼큰한 오뎅이 달래줍니다 ㅎㅎㅎ

 

원하시는 만큼 직접 챙겨서 드시면 되십니다~

무한리필 오뎅빠가 식당 중앙에 위치해 있습니다!

맛도 좋습니다! 무리해서 많이 드시면 맛있는 조개구이의 맛이 반감될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주문했던 조개찜 3단 메뉴가 준비되었습니다!

자~~!!! 1단입니다 ㅎㅎㅎ

 

살이 토실토실 올라서 씹는 맛이 일품입니다.

찜통에서 계속 끊이면서 먹기 때문에 열기가 식지도 않고 따뜻한 조개찜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4단짜리 찜통에 겹겹이 조개찜이 준비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이제 2단!!! 가리비찜입니다^^

 

위에 있는 가리비에는 치즈도 뿌려져 있어서 아주 먹음직스럽습니다.

 

하나를 집어서 앞접시에 놓고...

얼큰한 오뎅과 함께 고소하고 감칠맛이 폭발하는 가리비를 먹어봅니다 ㅎㅎㅎ

 

가리비를 정신없이 흡입하고...

3단째 조개찜 약간의 느끼함을 잡아줄 고구마, 옥수수, 삶은 달걀, 만두, 호빵, 대나무밥, 호박, 소시지입니다.

오밀조밀 아기자기합니다 ㅎㅎㅎ

양이 얼마 되지는 않지만, 대나무밥이 아주 별미입니다^^

 

이제는 마지막으로 달립니다^^

뜨끈한 국물도 필요하고, 뭔가 아쉽다는 생각이 드시면... 사리 추가를 외치시면 됩니다!

칼국수 2인분 사리 추가하여 저녁식사의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ㅎㅎㅎ

 

구제주 지역에서 널리 현지인에게 널리 알려져 있는 맛집입니다.

예전 구제주 유흥의 중심가였기 때문에 주변에 많은 다른 식당들도 있어서 다음 장소를 선택하기 편합니다.

 

 

혹시... 신제주지역의 조개구이 맛집을 원하신다면 ㅎㅎㅎ

아래의 식당을 추천해드립니다!

여러 번 방문했던 단골 식당이고, 특히 석화나 생물 해산물이 유명한 식당입니다!

 

 

가을이 깊어지고 있는 시간입니다!

맛있는 조개구이 드시러 출동해보시지요~ㅎㅎㅎ

 

 

늘 건강하고 맛있는 식도락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