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라이프 제주맛집

쉐프의 스시이야기 : 제주도맛집 / 연동맛집 / 회전초밥맛집 / 도민맛집

by 터치 2022. 8. 19.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곧 저녁식사 시간이 다가오네요 ㅎㅎㅎ

문득 초밥이 생각나서 오늘의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제주시 회전 초밥 전문점 중 제 생각에 1등이라고 생각되는,

"쉐프의 스시이야기"입니다!

 

맛있는 이야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쉐프의 스시이야기 간판]

 

신제주시 연동 번화가에 위치한 회전 초밥 전문점 "쉐프의 스시이야기"

관광객 시절에는 몰랐던 식당이었고, 제주도 정착하고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되어 3~4번 정도 방문했던 식당입니다.

 

약 50여 가지의 초밥과, 샐러드, 튀김, 캘리포니아 롤 등의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포장도 가능하고 얼마 전부터 배민도 시작해서 성업 중입니다.

[쉐프의 스시이야기 메뉴]

 

일단 이 식당도 손님이 많습니다!

 

오픈과 동시에 얼마 지나지 않아 금세 만석이 되어버립니다.

그만큼 맛과 가격을 동시에 충족시켰다는 반증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쉐프의 스시이야기 홀전경]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좋겠습니다.

특히나 주말은 어느 정도 웨이팅을 감수하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쉐프의 스시이야기 입간판]

 

접시 별로 가격이 상이합니다!

검은색, 빨간색, 노란색... 그런데 저는 보통 검은색을 고르게 되는 것 같습니다^^

 

몸에 좋은... 입맛이 비싼...

한번 방문했을 때, 혼자서 10~15 접시 내외의 식사를 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기본 제공되는 미소 장국도 맛나서, 초밥과 함께 먹고 있으면 2~3번 정도는 리필하는 편입니다.

[쉐프의 스시이야기 안내문]

 

 

소고기 초밥입니다!

고소하고... 매끄러운 목 넘김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쉐프의 스시이야기 소고기초밥]

 

성게알 우니초밥입니다!

사진이 잘 안 나왔네요;;;

평소 일식당에서 우니를 주문하기 무서워 보통 초밥집에 와서 먹는 편입니다^^

[쉐프의 스시이야기 우니초밥]

 

 

그릴 된 새우초밥입니다!

불향이 어우러진 새우의 고소함이 일품입니다.

[쉐프의 스시이야기 새우초밥]

 

 

치즈가 덮인 새우초밥입니다!

언제 갑자기 배가 불러올지 모르기 때문에 식사 초반에 가급적 맛난 메뉴들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쉐프의 스시이야기 새우초밥]

 

 

샐러드로 잠시 입가심을 해주시구요~

상큼한 야채와 소스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쉐프의 스시이야기 샐러드]

 

 

뿔소라초밥입니다!

뿔소라 가격이 많이 올랐다고 들었습니다.

일식당에서도 안주로 즐기는 메뉴인데, 당연히 초밥집에 오면 먹어줘야죠!

[쉐프의 스시이야기 뿔소라초밥]

 

 

전복초밥입니다!

버터로 향을 가미하고, 칼집을 잘 내서 구워 나온 뜨끈한 전복초밥을 한 입에 털어 넣습니다!

몸에 좋은 것이 맛도 좋네요 ㅎㅎㅎ

[쉐프의 스시이야기 전복초밥]

 

 

간장새우초밥입니다!

간장에 재운 양념이 과하지 않고 새우의 고소함을 해치지 않을 정도로 간이 딱입니다.

좋아라 하는 메뉴 중 한 개입니다^^

[쉐프의 스시이야기 간장새우초밥]

 

연어초밥입니다!

러-우 전쟁 때문에 연어 가격이 폭등했었다는 뉴스가 기억나네요.

기회가 되면 일단 먹고 봅니다 ㅎㅎㅎ

고소하고 그냥 샤르르 녹아 없어지네요!

[쉐프의 스시이야기 연어초밥]

 

참치초밥입니다!

참치도 참 좋아라 하는 회인데... 그냥 지나칠 수는 없지요!

일단 2 접시 먹고 시작합니다 ㅎㅎㅎ

[쉐프의 스시이야기 참치초밥]

 

참치초밥입니다!

담백한 기름기도 좀 먹어줘야겠지요^^ 

[쉐프의 스시이야기 참치초밥]

 

급 느끼한 튀김이 당겨서...

딱 한 조각이 먹고 싶어서, 일단 한 접시 내려놓고는 옆사람에게 한 조각씩 강매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쉐프의 스시이야기 닭튀김]

 

이 외에도 셀 수 없이 많은 종류의 초밥과 기타 메뉴들이 있습니다.

초밥으로 어느 정도 배를 채우고,

미니우동이나 미니냉소바로 마무리하시면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배가 터질 것 같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기분 좋은 포만감입니다!

 

때에 따라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도 있으니,

손님이 많이 몰리는 피크타임은 조금 벗어나서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쉐프의 스시이야기 지도]

 

 

신제주 중심가에 위치한...

맛과 가성비를 고르게 만족시키는...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한...

 

"쉐프의 스시이야기" 회전 초밥 전문점 이야기였습니다!

 

제주도에서 다른 회전 초밥 전문점도 3군데 정도 방문해보았지만...

제 기준으로는 이 식당이 1등이었습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맛있는 초밥으로 행복한 식사를 하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조심스럽게 추천드립니다^^

또 다른... 맛있고 덜 알려진... 제주도 맛집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