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라이프 제주맛집

노형동 도시어부 : 제주도맛집 / 현지인맛집 / 도민맛집 / 노형동맛집

by 터치 2022. 10. 2.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다시 제주도의 맛집 이야기로 돌아왔습니다! ㅎㅎㅎ

지역을 넘나들면서 글을 쓰는 것도 상당히 재미있는 작업인 것 같아요^^

이곳저곳의 추억들을 회상할 수도 있고, 그때는 그랬지... 혼자 지나간 인연이나 기억들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주도 노형동에 위치한, 제철회와 조림 전문 일식당 "도시어부"입니다!

관광객분들께는 덜 알려진, 현지인 맛집이고 도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일식당입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약간 올드한 감성이 묻어납니다. 저도 이 식당을 제주도 현지인 지인을 통해서 알게 되었고, 관광객 시절부터 간간이 방문하고 있는 식당입니다.

 

매장 앞에 수족관이 비치되어 있고, 그때그때 신선한 제철회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지인들과 함께한 4인 상차림이었고, 기억에 모둠회 대자를 주문했었던 것 같습니다.

제철회를 기준으로 생선회의 종류는 조금씩 변화가 있습니다.

기본 찬으로 나오는 안주들이 어마어마합니다!

 

매장 안이 조금 어두운 편이라서 사진을 찍기에 조명이 잘 안 맞는 것 같습니다.

멍게가 먹음직스럽네요 ㅎㅎㅎ

 

비싼 전복회입니다. 딱 1마리가 썰려 나오네요 ㅎㅎㅎ

 

문어숙회입니다!

쫄깃한 식감이 일품입니다.

 

뿔소라 회도 나오네요 ㅎㅎㅎ

 

조개관자가 아주 싱싱합니다 ㅎㅎㅎ

 

이날의 방문은 작년 여름쯤으로 기억되는데...

모둠회가 참돔과 우럭, 광어 등이 포함된 것 같네요 ㅎㅎㅎ

아름다운 담음새는 아니지만, 아주 푸짐해 보이게 산더미처럼 쌓아주셨네요^^

 

 

추가로 오징어회를 서비스로 조금 내어 주셨습니다^^

요즘 오징어회도 가격이 엄청 올랐네요 ㅎㅎㅎ

 

 

수족관의 활어를 그 자리에서 잡아서 제공하기에 아주 신선합니다.

어두운 조명 때문에 그 신선함과 쫄깃한 식감을 사진에 전부 담아낼 수 없음이 안타깝네요.

 

 

마지막으로...

빨간색 매운탕이 아닌, 된장국 색감의 매운탕이 제공됩니다.

맑은탕과 매운탕의 중간쯤으로 보시면 되세요. 국물이 아주 진국입니다^^

 

 

노형동 한복판 중간쯤 위치하고 있습니다.

노형동 본죽사거리에서 월랑초등학교 방향으로 이동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노형동에 위치한,

현지인과 도민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철회 전문 일식당 "도시어부"에 대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저녁 식사 시간과 주말의 경우, 만석이라서 대기하셔야 할 수도 있는 현지인 인기 식당입니다.

더욱 맛있는 제주도 현지 맛집 발굴을 위해서 힘쓰겠습니다^^

 

 

늘 건강하고 맛있는 식도락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